한경오는 이 땅의 좌빨, 그 자체이다 종북비평집

조중동은 이땅의 수꼴, 그자체이다.
http://gracy.egloos.com/492016
by 그레이시 2011/05/05 22:26

띄어쓰기조차 무시한 자극적인 제목에 구역질이 난다. 거짓도 반복하면 진실이 된다는 괴벨스의 선전술을 믿는 것일까? 예상대로 언론자유에 대한 프리덤하우스 보고서 보도 태도에 대해 트집을 잡았다. 며느리가 미우면 발뒤축이 달걀 같다더니, 숯이 재더러 검다고 흉보는 꼴이다. 무조건적 정부 비판을 진보라고 착각하는 자들의 왜곡과 견강부회와 언어유희는 끝이 없다. 이런 글이 노리는 진정한 의도는 무엇일까? 거짓의 무한 반복과 이념 세뇌는 골수 좌익의 상투적 수법이다.

보수적 두뇌 집단인 프리덤하우스의 언론자유에 대한 보고서 발표는 어제오늘 일이 아니다. 그것을 제 이익을 위해 제멋대로 자르고 해석하는 것이야말로 언론 자유를 방해하는 행위다. 한경오는 진보 NGO 국제엠네스티(AI)의 수용소 확대 폭로를 거짓말처럼 단 한 줄도 보도하지 않았다. 프리덤하우스 보도를 트집잡는 논법 대로라면 한경오는 정확히 좌꼴이다. 조중동은 프리덤하우스의 보고서를 보도했다. 동아는 북한 수용소 확대를 보도하지 않았다. 동아일보는 좌꼴인가?

북한을 자극하는 것이 두려워 북한 인권을 외면한다는 인간들을 상대하고 싶지 않지만, 말 같지 않다고 대꾸조차 않으면 저들이 옳은 줄로 착각한다. 그런 논리라면 좌빨의 정부 자극은 간접적인 북한 자극이다. 길게 말하고 싶지 않아서 엠네스티의 북한 수용소에 관한 조중동과 한경오의 보도를 제시하니 비교해 보기 바란다. 프리덤하우스 보도 비판자들은 입이 열이라도 할 말이 없어야 한다. 누워서 침 뱉는 결과를 굳이 경험을 통해 배울 필요는 없다. 인터넷은 장식품이 아니다.

 

北 정치범수용소 규모, 10년전 보다 커져
http://news.nate.com/view/20110505n08476
뉴시스 기사전송 2011-05-05 14:39 최종수정 2011-05-05 14:40

 


덧글

  • 2011/05/06 17:11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아르티움 2011/05/06 18:07 #

    수꼴이 똥맛 카레라면 좌빨은 그냥 똥이라는걸 알고 저러는건지 참 궁금합니다
  • ... 2011/05/06 21:01 # 삭제

    그건 당신 착각이구요, 둘 다 똥입니다.(...)
  • 디- 2011/05/06 21:12 # 삭제

    6.25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르티움 2011/05/06 21:12 #

    ㄲㄲ 좌빨들이 이나라에 꺵판친거 말고 한게 뭐가있지? 하다못해 친일수꼴들은 조국근대화에 기여라도 했지 수꼴이 공칠과삼이라면 좌빨들은 과십이야
    625 하나만으로도 좌빨들은 친일파들 앞에서 닥버로우 해야된다는 생각이 안드시나?
  • 아르티움 2011/05/06 21:17 #

    625가 우습냐? 나사빠진 놈 같으니라고 쪽바리놈들도 전국토를 초토화시키지는 않았거든?
  • 마인 2011/05/06 21:25 # 삭제

    ...// 어이 일제한테 죽은자들이 많냐 아니면 빨갱이들한테 죽은자들이 많냐?
    스코어자체가 비교되냨ㅋㅋㅋ 웃기네
    좌빨들은 국가에 기여한게 뭐가 있냐?
    북조비데질 하는게 기여하는거겠지 니네들은 ㅇㅇ?

    친일-용공빨갱이로 이어지는 유구한 트리를 모르는가부네 ㅋㅋㅋ
    그나마 친일파라 불린놈들이라 친미파라 불린놈은 그나마 발전에 기여했지 빨갱이들은 대체 뭘 했냐?
    같은 범죄라도 근친범죄가 더 최악이지 안그래? ㅋㅋ
  • 아르티움 2011/05/06 22:01 #

    민주화 부분에 있어도 슨상님 하나로 좌빨들은 버로우 해야 된다는걸 잊지말기를
    땡삼옹의 통수를 2번 치시사 이땅의 민주화를 늦추시고
    이도 모자라서 핵볓정책으로 북한의 민주화를 늦추어 주셨지
  • ... 2011/05/06 22:09 # 삭제

    마인, 아르티움//좌빨을 까기 위해 친일파를 옹호하고 있다니!

    진짜 사람이 극에 달하면 뭐가 잘못인지 구분을 못 하는 모양입니다.

    물론 좌빨들 까일 구석이야 존나 많고 북한은 천하의 빌어먹을 집단이지만, 그래도 이건 아니지.
  • 아르티움 2011/05/06 22:24 #

    아니 친일파도 병신이지만 좌빨들은 더 병신이라고요
    내가 똥맛카레라고 써놓은거 안보임?
    당신은 사람을 옹호할때 똥이라는 단어를 쓰나보지?
    그리고 좌빨안에는 친일파가 없는줄 아냐?
    친일이라는 요소는 좌빨과 수꼴의 교집합이란다
  • ... 2011/05/06 22:27 # 삭제

    OK. 둘 다 병신인 건 맞음. 근데 어느 한 쪽이 더 낫다고 쉴드치는 꼴은 가당찮음. 어느게 더 더럽냐를 따지는게 무슨 의미가 있는지 모르겠네. 거기서 다 거기인 놈들이구만. 애당초 좌빨이고 수꼴이고 존나게 개까이는 건 무리하게 자기들이 더 낫다고 쉴드질 치는 것 때문에 결과적으로 이중잣대만 쩌는 꼬락서니 때문이잖아.

    어차피 둘 다 거기서 거기인 놈들이야. 좌빨은 수꼴만을 까려고 들다보니 자기들의 더러운 면은 무시하고, 수꼴들도 좌빨만을 까려고 하니까 자기들의 무리수는 눈에 들어오지도 않지. 정치적 스텐스는 반대라도 서로의 양극에 달한 결과 아이러니하게 똑같은 꼬락서니를 보여주는 것들이 이들 둘이고, 결국 양쪽의 병신력은 비교하는 것 자체가 웃기고 옹호하는 것 자체가 가당찮은 일이지.

    그리고, 똥맛 카레가 똥보다 그나마 낫다는 투의 늬앙스가 느껴지는 건 당연한 거잖아. 이걸 가지고 약간이나마 수꼴이 좌빨보다 우월하다는 식의 무리수 쉴드로 보는게 뭐가 이상한거냐. 그리고 누가 좌빨 안에는 친일파 없대?
  • 아르티움 2011/05/06 22:40 #

    진짜 가슴속에 손을 얹고 생각해라
    둘다 똑같다고 생각이 드냐?
    수하나라도 있는놈이랑 올가인놈이랑 똑같은 놈이라고 해봐라
    수하나라도 있는놈이 성내는게 당연한거지
    현대에만 초점을 맞추면 좌빨이던 수꼴이던 거기서 거기인게 맞어
    하지만 시발점부터 따지면 같을수가 없지
  • 아르티움 2011/05/06 22:56 #

    시발점에 추가로 각각의 라인을 타고 쭉 올라가면서 따져봐라
    그래도 거기서 거기라는 말이 나오는가
    수꼴과 좌빨이 같다고 하는거야 말로
    좌빨들이 자신들의 후달림을 감추기 위한 물타기이고 국개론의 연장선상일 뿐이다
  • ... 2011/05/06 23:03 # 삭제

    그 '수'라는 것도 결코 정당한 방법은 아니었잖아? 요컨데 부정적인 방법으로 수 하나를 딴 거지. 그게 칭찬 가능한 문제도 아닌데 그걸 가지고 수 하나라도 있으니 더 잘났다고 하는 건 대체 뭔지... 그리고 시작점? 좌빨의 시작이 빨갱이 물이 들어 민족 분열을 주동했던 김일성과 그 추종자라면 수꼴의 시작은 친일파인데?

    근본적으로 따저봐야 둘 다 나을 건 없어. 당신이 좌빨이 더 더럽다고 여기는 건 댁이 수꼴이기 때문이겠지. 인간은 본래 자기가 속한 진영은 옹호하고 싶어하니까. 근데, 그걸 위해서 무리수를 두는 게 댁이 비난하는 좌빨들의 행태와 뭐가 다른데?

    어찌되었든, 내가 말하는 '같다'는 의미는 수꼴과 좌빨의 하는 꼬락서니가 같다는 거야. 근본적으로 파고들어봐야 어느 한 쪽도 나을 거 없어. 그렇다고 나처럼 쿨게이짓 하면서 둘 다 까버리면 된다는 식의 인간도 별로 나은 건 아니다만.
  • ㅂㅈㄷㅈ 2011/05/06 23:18 # 삭제

    다른건 몰라도 수꼴=친일드립좀 그만쳐라. 친일문제는 수꼴이나 좌빨이나 그게 그거임. 일단 북괴랑 닥터리 초대내각이나 보고 옵니다. 그리고 지금 좌파 정치인들도 뒤를 캐보면 선조 친일행각 발견되는놈이 한두명이 아님. 그러니 수꼴=친일드립 치지 말어.
  • 아르티움 2011/05/07 00:01 #

    좌빨안에 친일파 있는거 인정하면서 왜 수꼴에만 존재했다는 듯이 말을하지?
    건국당시에 남이던 북이던 요직에 친일파가 반이상이였던건 아냐?
    수꼴만 친일파 소굴이라고 말하는건 궤변에 불가하다니깐?
    우리 심영동무만 해도 친일파였다 공산당원으로 전향한뒤에
    이북에서 한자리 하신거 모르냐

    니가 말하는 같다란 의미는 표면적으로만 봤을떄 그런거고
    근본적으로 따져도 나을게 없다고?
    김일성=이승만+박정희+전두환 6.25=일제강점기
    이라고 생각한다면 난 더이상 할말이 없고
    부탁인데 제발 행위만 보지말고 행위가 가져온 결과도 함께 봐라
  • 큡큡 2011/05/07 00:05 # 삭제

    아르티움/
    님 바보?
    그냥 둘다 병신이야
    친일 수꼴들이 조국근대화에 기여했다는 소리하면 같은 수꼴한테도 욕들으니 조용히 좀 계셔
    아 내가 심정적으로는 좌빨보다는 수꼴쪽에 가까운 편인데 니 개드립 들을래니 존나 쪽팔리다
  • 아르티움 2011/05/07 00:20 #

    박통이 친일파라 아니라는 말을 하고 싶은거임?
    아니면 근대화에 공이 없다는 말을 하고 싶은거임?
    물론 후자겠지?
    북괴가 건국 뒤에 친일파 숙청할 때 왜 대부분을 대중앞에서
    공개적으로 반성하는걸로 끝냈는지는 아냐?
    나라가 돌아가는데 필요한 지식인 대다수가 친일파였기 때문이야
    우리나라 역시 마찬가지였고 근데 그걸 부정하겠다고?
    너 수꼴이 맞기는 하냐?
  • 남극탐험 2011/05/07 01:01 #

    ...아 좌빨중에 친일파가 없다는 논리 한 번 기가막히네.
    어디서 족보 거한거 주워왔냐?ㅋ
  • 海凡申九™ 2011/05/07 02:08 #

    북괴정권 초기 최고 지도부의 친일파 구성은 70%가 넘음

    반면 우리 프린스 리 지도부는 친일파가 2명뿐이었음요



    어디서 구라를 날로 쳐먹으시나?
  • 큡큡 2011/05/07 02:21 # 삭제

    해구신 얘 또 되지도 않는 이야기 하고 노네
    그러니까 니가 맨날 입진보 애들한테 발리고 다니는거야
    하긴 그래서 입진보애들이 만만하게 보고 달려들다가 니 병신력에 당해서 골로 가기는 한다만 ㅋㅋㅋㅋ
    근데 좀 사실관계에 기초해서 얘기해라
    니 희망사항을 이야기 하지 말고.
    그런 소리 하고 다니면 쪽팔린다.
  • 큡큡 2011/05/07 02:24 # 삭제

    아르티움/
    아예 박통이 친일파라고 대자보 써서 들고 다녀라
    박통을 까잔 얘기야 좌빨을 까잔 얘기야?
    박통이 친일파라고 니 애비가 갈쳐 주던?
  • shift 2011/05/07 10:19 #

    친일파는 둘다 존재함
  • 백범 2011/05/07 10:49 #

    수꼴 은 그래도 정의나 도덕의 이름으로 남의 자유나 권리를 억압하려 들지는 않죠. 지금 현재는...
  • 백범 2011/05/07 10:50 #

    김대중 친일파부터 깝시다.

    가뜩이나 2차대전 패전으로 속상한 일본놈들인데, 그런 일본가서 반한활동, 혐한 여론 조성한 김대중이를 안까고 뭐합니까... 뒤에 독도도 주고, 천황폐하께 참배도 하신 김대중 선생님도 계시거늘.
  • 無碍子 2011/05/06 18:41 #

    주제넘지만 좌꼴 대신 좌빨이라하면 어떻겠습니까?
  • Mediocris 2011/05/06 19:51 #

    반론 대상을 구체화하기 위한 제목이었는데, 무애자님의 의견을 받아들여 바꿔 보았습니다.
  • 지나가다 2011/05/06 21:55 # 삭제

    수꼴이라고 불리는 할아버지,아저씨들이 6.25와 월남전때 전우가 총알과 수류탄과 포탄에 맞아 죽고 반신불수가 되는걸 바로 옆에서 보면서도 조국수호,민주수호라는 이름하에 적과 맞서 싸울때 좌빨은 뭘했나요?
  • ㅁㄴㅇㄹ 2011/05/06 22:57 # 삭제

    수꼴들은 4.19, 5.18, 6.29때 민주주의를 위해 죽음을 두려워 않고 일어난 사람들도 좌빨이라 부르기는 하더군요
  • 홍어왕김대중 2011/05/06 23:00 # 삭제

    좌빨들은 인민재판으로 열심히 민주화 학살운동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냥 빈둥거리며 놀고있던거 아닌데 그 업적을 너무 무시하는군요
    괜히 화가 나네요 부르르
  • 海凡申九™ 2011/05/07 02:25 #

    교도소 폭파하고 경찰 죽였는데요?
  • 백범 2011/05/07 10:51 #

    5.18 때 침투한 인민군도 민주주의를 위해 들어온 사람인지 심히 의문... 그리고 인민군이 아닌 시민이라고 해도

    병기고 탈취하고, 도청에 다이너마이트 설치하고... 새벽부터 확성기들고 계엄군이 사람고기 뜯어먹었다, 계엄군이 여고생 젖가슴을 도려낸다, 계엄군과 공수부대 3개 여단을 전부 경상도 사람들로 둔갑시키는 루머나 날조하는 미친놈들이 민주주의에 얼마나 기여했는지 심히 의문..
  • 바람 2011/05/07 22:08 #

    6월 항쟁때 왜 전두환이 또다시 탕크로 밀지 않았을까? 5.18을 겪고나서 이를 방치한 미국에 대한 국제 여론이 별로 안좋아지자 미국이 그걸 원치 않았고, 6월 항쟁이 일어나자 더 이상 무력적인 방법으로 시위를 진압하기 어려워지자 한국이 비로소 민주주의로 이행한 거라고 나는 현대사 시간에 배웠는데
  • 바람 2011/05/07 22:09 #

    내가 누구한테 댓글을 쓰고 있는 건지 잠시 망각했군요 백범님 죄송합니다. 감히 반론 따위를 펼치다니요.
  • 腦香怪年 2011/05/06 22:25 #

    프리덤 하우스의 언론 조사 결과 발표를 대하는 각 언론들의 반응태도를 엠네스티 북한 수용소 보도 태도와 비교해서 비판하면서 정작 언론 자유도가 하락했다는 그 조사 결과 내용에는 언급하고 있지 않군요.

    보수적 두뇌 집단인 프리덤하우스의 언론자유에 대한 보고서 발표는 어제오늘 일이 아니다. 그것을 제 이익을 위해 제멋대로 자르고 해석하는 것이야말로 언론 자유를 방해하는 행위다

    라는 식으로 조사 결과가 입맛에 맞게 편집되어 보도된다고 개탄하면서 정작 언론 보도 자유의 범위가 줄어들고 제약이 강화되었다는 조사 내용은 일언반구도 비치지 않고 당파적 편향만 문제 삼고 있군요.
  • ㅁㄴㅇㄹ 2011/05/06 23:36 # 삭제

    의도가 그걸 묻으려고 하는 건데 당연한 거죠
  • 큡큡 2011/05/07 00:07 # 삭제

    그냥 이유는 묻지 말고 좌빨은 싸그리 없애야 함
    좌빨들은 말이 많아서 싫어
  • 남극탐험 2011/05/07 01:02 #

    놓치고 갈 뻔한 부분 잘 읽고 갑니다.
  • 휴론 2011/05/07 06:56 #

    이상하네요. 저는 어제 한겨레에서 북한 수용소가 더 커졌다는 글을 읽은 적이 있는데.
    인터넷신문 말고 종이신문에서요.
  • -_- 2011/05/07 10:33 # 삭제

    좌빨은 이땅의 민주화에 기여했지.

    니가 정치인을 욕해도 남산에서 코렁탕 안먹게 된거.
    좌빨이 한거야. 넌 밥이 최고겠지만 사람이 밥만 먹고 사냐.
  • ㅇㅇ 2011/05/07 10:54 # 삭제

    여기 민주화 인사를 좌빨로 만드는 인간이 등장하였습니다.

  • ㅇㅇ 2011/05/07 10:55 # 삭제

    자폭도 이런 병신같은 자폭이 없네 ㅋㅋ
  • -_- 2011/05/08 08:55 # 삭제

    지금 본글제목을 보면 좌빨이란 말을 범좌파를 통칭 조롱하는 의미로 사용함을 알수있지.
    근데 여기서 넌 간교하게 슬쩍 이원화....쯧 아니다. 너 살고 싶은대로 살아라.
  • 백범 2011/05/08 15:54 #

    방금 긁어왔네.

    계엄군이 여고생 젖가슴을 도려냈다
    계엄군이 여자 대학생을 강제로 강간했다.
    계엄군이 대검으로 임산부의 배를 가르고 태아를 꺼냈다.
    계엄군이 학생들을 구타했다.
    경상도 군인들이 전라도 사람들 씨를 말리러 온다.
    경상도 사람들이 전라도 사람 공장을 부쉈다.
    경상도 사람들이 전라도 상가 불태우고 약탈한다.
    공수들이 사람을 죽인뒤 가죽을 벗겼다.
    공수들이 시민을 살해하고 그 고기를 먹는다.
    공수들은 지나가는 버스를 잡아 학생들을 끄집어내고 여학생들을 벗겨 가슴을 잘라냈다.
    위독한 노인이 병원에 가려다가 계엄군이 찌르는 대검에 맞아 죽었다.
    임산부가 병원에 가려다가 공수부대의 대검에 찔려 죽었다.
    한국방송 못믿으니 이북방송 들어라.


    자. 요런 개소리들이 민주화에 기여했다니... 그럼 사기꾼들은 전부 민주화 투사들???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